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신용카드 사용자가 알아야 할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드리머극건 2020. 6. 14. 07:35

본문


모든 신용카드 사용자가 알아야 할 정보



무책임한 신용카드 사용은 종종 소비자들에게 과도한 지출, 너무 많은 돈을 빌리는 것, 그리고 더 높은 금리의 좌절에 대해 가르친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면 마음의 평화라는 혜택 외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의 이점을 찾으려면 신용카드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팁과 조언을 읽어보십시오.




절대 살 수 없는 물건을 사기 위해 카드를 사용하지 마라.


나중에 결제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라인 결제에 어려움을 겪을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프리미엄 신용카드 가입시 연회비를 재확인한다.


플래티넘 카드나 블랙 카드와 같은 전용 신용카드는 고객들에게 연간 100달러에서 1,00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같은 카드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수수료가 낮거나 없는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금리가 어떻게 될 것인지 이해하라.


신용카드가 자신에게 적합한지 아닌지를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될 이자율을 이해해야 한다.


이것을 모를 때,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높은 비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고 있다면, 매달 청구서를 완전히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다.




너의 균형을 잘 지켜봐라.


또한 채권자가 제공한 한도를 반드시 알아야 한다.


한도를 초과하면 상당한 수수료가 발생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현재 한도를 계속 초과한다면 증가된 한도를 위해 당신의 신용카드 회사에 연락해보라.




신용카드는 우편으로 받는 즉시 서명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하지 않고, 따라서, 그들의 카드는 계산원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도난 당하게 된다.


많은 상인들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출납원에게 서명 성냥을 확인하도록 요구한다.




여러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일반 신용카드 사용자라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카드에 가입하라.


충성도 프로그램은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절대로, 신용카드로 당신이 감당할 수 없는 물건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새로운 평면 텔레비전을 원한다고 해도, 신용카드가 그것을 구입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아니다.


높은 월 납입액과 수개월 또는 수년간의 금융비용은 큰 손해를 입힐 수 있다.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상점을 나와 며칠 동안 구매에 대해 숙고하십시오.


여전히 구매를 원하면 매장은 보통 금리가 낮아지는 사내금융을 한다.




신용 카드 구입 시 공용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정보는 커피숍, 도서관 등에 있는 컴퓨터에서 저장되고 검색될 수 있다.


신용카드 번호와 같은 기밀 정보를 공공 컴퓨터에 입력하는 것은 매우 무책임한 일이다.


개인 컴퓨터만 사용하여 구입하십시오.




신용카드는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할 때 도움이 되고 유익할 수 있다.


당신은 비상시에 이용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하거나 보상을 받는 것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좀 더 긍정적인 금융 미래를 위해 신용카드를 신중하게 사용하라.